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옵시디언 리뷰!

상품 리뷰

by 세모즐러 2019. 8. 9. 13:42

본문

안녕. 모두들.

몇일전 나이키에서 언더커버랑 콜라보를 해서 데이브레이크 시리지를 내놓았는데.. 엄청난 인기였지..

사실 시국이 시국이다 보니.. 나이키는 일본 브랜드는 아니지만 언더커버가 일본 디자이너 준 타카하시가 디자인 하는 브랜드기때문에 이번 구매는 사실 꺼렷어.

나도 한국인으로써 사실 일본 제품 불참에는 동의를 하고 있거든.. 하지만 오리지널 브랜드가 나이키인 만큼 이번건만 구매를 하자고 생각을 해서..(물론 내꺼는 아니지만 ㅠㅠ 우리오빠는 좋을듯.. 내가 항상 이렇게 사줘서) 나이키 언더커버 데이브레이크 옵시디언 컬러로 구매를 했어.

요즘 나이키의 행보를 보면 기묘한 시리즈 (Nike X Stranger Things 콜라보)를 내놓았지.

간단하게 히스토리를 언급하자면 1985년 여름에 인디아나의 호킨스 마을에서 발생한 기묘한 사건을 배경으로 한 기묘한 이야기 시즌3(넷플릭스) 와 나이키가 콜라보 한것이지.

사실 뒷번호에 1985가 적혀 있어서 조던 1의 발매를 생각하신 분들도 있었겠지^^

아무튼 기묘한 구매후기는 나중에 쓰도록 하고... 이번에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옵시디언 컬러에 대한 리뷰를 해보께..

1. 쇼핑몰 : 스니커즈앤스터프

2. 브랜드 및 상품명 : 나아키 /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언더커버

3. 상품가격 / 관부가세 : $159 / 미국 배대지로 보내서 받으면 무관세

4. 배대지 가격 : 미국 배대지 필수 사용

5. url :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언더커버 바로가기

6. 코드 : -

7. 사진 및 내용 :

내가 세모즐에도 핫딜을 한번 올린적 있는데 기억 나는 사람들 있으려나?

https://blog.naver.com/dddy0531/221602721509

[스니커즈앤스터프]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언더커버 전색상 사이즈 다 살아있음..

안녕. 모두들. ​진짜 급하게 쓰께.. 스니커즈앤스터프에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언더커버 대부눈 사이즈가...

blog.naver.com

바로 위에 글이였는데... 그때 나도 구매를 했거든

일단 나는 스니커 보이에서 구매한 후 미국으로 물건을 보냈어. 왜냐하면 직배송비도 비쌋고 유럽에서 날라오면 관세가 $150 이하일때 무관세라서 관세를 내기 싫었거든^^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하고!!

그럼 리뷰 바로 시작하께

박스는 나이키 오리지널의 주황색 박스가 아닌 검은색박스.. 먼가 느낌이 다르군!!

사이즈는 반업했어. 여성 제품으로 나와서 남의편이 신으려면 사이즈 반업을 해야할거 같았거든!!

박스안에 있는 커버도 언더커버로 되어있고...

사실 이 신발은 보면 알겠지만 일본디자이너라서 그런지... 요즘 시국에 우리나라에서 발매금지를 한건지 발매가 되지 않았더라고 ㅠㅠ (욕하지 말아주세요....죄송합니다.)

자 커버를 벗겨내니 영롱한 언더커버!! 우리 남의편은 좋겠다..

위에서 샷.. 어때?? 너무 색이 깔끔하지 않아?? 곤색이랑 노란색의 끈의 조화라!! 참 먼가 이쁘다 이뻐

신발 옆에는 저렇게 브랜드를 보여주는 글귀가 딱 적혀 있고!!

안에도 이렇게 나이키와 언더커버가 콜라보 했다는 글이 적혀 있고!!

바로 남의편이 신어봄.. 사이즈 잘맞다. 잘맞다. 착화감도 엄청 좋테.. 엄청 편하다 하더라고. 사이즈는 평소에 신는거 반업 추천해.. 발볼이 넓다면 1업도 괜찮겠지만 여성 제품이다 보니 반업반업 추천

남의편 신남... 헤헤 어떤가요?? 이쁘지 않음??

마지막 얼짱 각도 샷...

다시 한번 말하지만 시국이 시국이지만 그래도 꼭 구매할 사람은 다시 사이즈 팁을 주자면 반업을 하길 바래(특히 남성분들)

여성 신발은 잘모르겠네.. 아는 분들은 댓글좀..

그럼 오늘 리뷰 및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옵시디언 컬러 개봉기 언박싱 끝!!

(매일 말하지만 반말 죄송합니다. ㅠㅠ 그냥 저만의 일기형식으로 쓰다보니

그렇게 하는데 불쾌하신분들께는 다시 한번 사과드리께요)

'상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모와 아이폰 케이스 리뷰 & 구매 후기!  (0) 2019.08.1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